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 호텔 마사지로 겨울 피로를 한방에!


에디터가 체험하러 간 날은 국지성 호우경보가 내린 토요일. 서울은 시간당 60mm의 폭우에 벼락까지 번쩍이는 상황이었지만 사람들은 그 비를 뚫고 아침부터 끊임없이 사우나로 출격했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를 찾는 이들은 나이대가 굉장히 폭넓다. 주로 40~50대부터 많게는 80대, 적게는 10대까지 온다.


제일 마지막으로 제 담당 마사지 테라피스트가 와서 절 하이드로테라피실로 데려갔습니다. 국내 호텔은 팁을 안받고, 호텔에서 사규로 받지 않게끔 하고 있지만, 일부 단골 고객 (안면도 있고 밥도 먹을 정도로 친한.. ) 분들께는 받아서 회식비 같이 사용하고 있음. 스파뿐 아니라 식음업장 (레스토랑, 바) 에서 중소기업 회장, 사장님 정도 되시는 분들이 가족끼리 혹은 접대 식사 하시면서 수표 몰래 주시는 기 몇 번 봄. 로얄 타이 마사지 / Royal Thai Massage (60분/90분)


태교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어서!!!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심지어 하루 세끼 먹었는데 체중변화까지 없음ㅎㅎ) 한국으로 잘 돌아왔어요”라고 밝혔다.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이제 팔과 어깨에 어느정도 힘도 빠지고 아이언도 정타도 좀맞아가고 유틸도 구매하고 드라이버도 연습중입니다. 2 글린트ㅣ리퀴드 하이라이터 #01 듀이 문 #웻젤텍스처 #멀티유즈글로스 #수분광채 인위적인 광채가 아닌 풍부한 수분감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광을 더해준다. 눈두덩, 치크, 입술산 원하는 곳 어디든 펴 바르고 손가락으로 톡톡 블렌딩하면 끝.


20만원대 호텔에서 사우나 딸린 곳은 몇 없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몸을 맡겨 시간을 흘려 보내보자. 약 1시간 40분의 코스에 피부관리부터 아로마관리, 스트레칭까지 알차게 골고루 받을 수 있는 관리더라구요.


하지만 당시엔 볼스피드도 모르고, 벽이나 그물에 대고 쳐서 알수가 없었기에 있는 힘껏 쓸수가 없었던거죠. 메커니즘이 제대로 안된 상태에서 볼 스피드 업하려고 부상을 입을수 있습니다. 초보자때는 빈스윙을 많이 하시면 부상없이 연습 가능하고, 시뮬레이터 없는 인도어에 가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혼수 장만을 위한 혜택도 제공되는데 업체 특전을 통해 혼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기실 전면에는 TV시청을 원하는 고객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족욕을 진행하면서 함께 마실 차도 제공해주셨고 따뜻한 차였는데 마시면서 족욕을 받으니 몸 안까지 따뜻해지면서 노곤해지더라구요. (주)위메프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특히 뽀얀색의 가운이 위생적으로 느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가운은 왠지 더스위트호텔의 호텔가운을 쓰는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바로 앞에 분수가 위치해있고 잔디가 있어서 관광지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유유닷컴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유유하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